본문 바로가기

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

by 근사한 삶 2023. 5. 27.
반응형

많은 사람이 실제로 재물이 많아야만 부유함을 느낄 수 있다고 착각한다. 사실은 정반대다 부유하다고 느낄 대만 부를 끌어들인다. 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거나 바라는 것은 함정이다. 먼저 믿음의 도약을 해야한다. 상상한 만큼 부자가 되리라 기대하고 감사하면서 살아야 원하는 것을 끌어올 수 있다. 

 

삶의 풍요와 번영을 진정으로 누리는 사람은 마음과 생각, 믿음의 창조력을 알고 있는 사람이다. 영적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번영하며 넘치는 아이디어를 마음속 깊은 곳, 즉 잠재의식에 새기면 객관적인 풍요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. 

 

 

'무한한 부를 누릴 자격이 없다'는 신념이 나를 지배한다면 운이 따르지 않고 가난하게 살면서 부자가 될 운명은 아니라고 체념해 버린다. 이렇듯 신념은 나의 상황과 행동에 반영된다.

 

지금 손에 쥔게 없는데 풍요로움과 부를 생각하는 건 쉽지 않은 일 이다. 하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한 건 아니다. 반드시 부자가 되리라는 믿음을 버리지 않는다면 정말로 부자가 될 것이다. 이러한 사고를 훈련하는 사람은 부를 손에 거머쥘 수밖에 없다. 

 

핵심은 '마음과 생각을 훈련하는 것'이다. 진실을 간절하 원하고 갈망할 때 마음 훈련이 시작된다. 마음훈련이란 진심어린 믿음과 의견, 이상, 열망을 살피고 이해하는 것이다. 그 이상도 그 이하도 필요하지 않다. 누구든 마음을 훈련할 수 있다. 마음을 새롭게 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사고해야 한다.

 

 

 

 

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.성공의 연금술 잠재의식의 힘 자기계발서 다산북스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"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반응형